서론
시속 100km/h 이상에서의 기체 밸런스를 확인하기 위해
노면이 깔끔하고 차량 통행이 적은 다운힐 코스에서 진행
죽어도 혼자 죽기 위해 앞뒤로 차량 안전거리를 지인과 확인하고 진행하였음.
테스트 환경
이렉스 댐퍼 - 중상(최대치에서 3칸 낮춤)
필요시 데일리에서도 고속주행이 가능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고속을 위한 전용 세팅이 아닌 평소의 유압 세팅 그대로 진행
PMT타이어 - 130/40R6.5
타이어 공기압 50
트레드 마모도 : 거의 없음, 새것
미리 예열 후 테스트 진행
프런트 서스펜션 - 최대한 물렁하게 풀어놓은 상태
GTR 서스펜션은 기본적으로 매우 단단하게 세팅되어 있으며
또한 다른 가위 서스 방식의 킥보드에 비해 구동 범위가 매우 좁기 때문에
최대한 유압을 풀어놓은 상태로 진행
전압
1차 테스트 전압 64.3V
2차 테스트 전압 62.7V
라이더 신체 스펙
운전자 몸무게 58kg
키 171
결론
1차 : 114.5km/h
2차 : 1차보다 낮았음. 아무래도 전압 차이가 좀 있는듯함.
와블이나 기체 앞뒤로 요동치거나 흔들림 전혀 없었음
핸들이나 기체가 좌우로 흔들리는 현상도 경험해보지 못했음.
특히 2차에서는 자세 및 도로 노면에 적응하여 매우 푸근한 풀 스로틀 주행이 가능했음.
주관적인 생각
노면이 좋다는 가정하에 PMT타이어도 100km/h 이상에서 안정적인 주행 가능하다
그러나 카트 타이어에 비해 제동거리가 유의미하게 길다.
80km/h 이상의 고속주행을 자주 하며 직선코스가 주를 이룬다면 카트타이어 추천..!
70km/h 이하의 중저속 주행을 자주하며 코너링이 많은 시내를 자주 다닌다면 PMT 타이어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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